안녕하세요 산업기계 전문 처리반 백수웹2.0입니다

오늘은 공기압자동밸브 매매 목록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자동밸브 제품이 다양하게 올라와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공기압자동밸브(Air Operated Valve) - Normal Open Type


제조사 : (주)하이플럭스(http://www.hiflux.com)


하이플럭스 공기압자동밸브(AOV, Air Operated Valve)는 공기압을 이용하여 자동으로 밸브 개폐가 가능합니다. 공기압을 이용하기 때문에 전기 신호로 작동하는 밸브보다 방폭이나 폭발의 위험이 적으며, 약 5kgf/cm2 정도의 압력으로도 작동하기 때문에 에어가 공급되는 장소라면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평상시 밸브가 열려 있는 상태인지 닫혀 있는 상태인지에 따라 Normal Close Type과 Normal Open Type으로 나뉘며 압력별, 포트사이즈별 4가지 타입의 바디로 구분되어 원하시는 사양에 맞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구동 설명
──────────
① Normal Open Type은 평상시에는 원형판과 연결된 스템이 위로 올라가 있어 밸브가 열려진 채로 있습니다.
② 이때 공기압을 위쪽에서 가하여 주면 들어오는 공기압에 의해 원형판이 아래로 이동하게 되고
③ 원형판에 연결된 스템 역시 아래로 이동하게 되어 열려있던 오리피스를 막으므로 유체(혹은 기체)의 흐름이 차단됩니다.
④ 밸브를 다시 열기 위해서는 들어오는 공기압을 차단시키고 제품에 이미 들어가 있는 공기를 Vent 시키면
⑤ 하부에 위치한 스프링의 복원력으로 원형판과 스템이 다시 위로 올라가게 되어 밸브가 열리면서 유체가 다시 흐르게 됩니다.


※ FEATURES
──────────
- Normal Open Type : 평상시 밸브가 열려 있는 상태로 에어를 공급하면 밸브가 닫히는 타입의 자동밸브.
- 다양한 압력 (5500, 7500, 11000, 11500, 20000, 60000psi).
- 2가지 타입 (Normal Open Type, Normal Close Type).
- 원하는 사양에 맞게 사용 가능한 4가지 타입의 하단부 바디 (Straight, Angle, 3Way/1on·2on pressure Type).
- 방폭이나 폭발 위험성이 있는 전기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작업자의 용이한 조작이 가능.
- 최소 5Kgf/㎠ 정도의 적은 압력으로도 에어가 공급되는 장소라면 어디에서든 사용 가능.
- 가스와 액체 사용에서도 누설에 강한 Cone and thread connection 연결 방식.


※ BENEFITS
──────────
- 하이플럭스의 모든 고압 제품은 화학, 정유, 워터젯, 연구분야, 기름, 가스 산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Cone and thread connection 연결로 가스와 액체 사용시 누설에 강합니다.
- 다양한 압력·바디 타입·포트 사이즈 구분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스펙에 맞춰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일반적으로 STS 소재로 생산되나 다양한 유체·기체 사용이 가능하도록 다른 소재로도 주문 제작이 가능합니다.
- (STS316, HC-276, INC600, INC700, Ti, Ni 등) ※ 상기 재질외 기타 특수 소재는 문의 바랍니다.

 

 

 

 

 



 

 

 

 

 

 

제품번호 : 378993
기본사양 : 공기압을 이용한 밸브 자동 개폐
모델명
판매금액 : 가격협의


 제품분류유공압.유분체/화학.환경플랜트 > 수도설비
제품현황재고보유
제조사(주)하이플럭스
거래가능지역전체
가격할부불가능
 제품상태신제품
AS여부가능
세금계산서가능

 

 

 

 

▶ 공기압자동밸브 신품 가격 및 제품 상세정보 바로가기

 

 

Posted by 구콰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