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산업기계 전문 처리반 백수웹2.0입니다

오늘은 열감지카메라 매매 목록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열화상카메라 제품이 다양하게 올라와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품개요

FLIR A320은 사람 혹은 사물에서 방사되는 열 에너지를 적외선 파장의 형태로 검출하여 영상화하는 적외선 열감지 카메라로 산업자동화, 전기/전력설비, 보안감시, 의료, R&D, 산불/화재감시, 에너지 등의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장점

* 정확한 비접촉 방식 온도측정
   : 정확한 열화상 이미지를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언제나 일정한 데이터 측정이 가능하여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접목이 가능 합니다. 각각의 열화상 이미지를 구성하는 76,000개 이상의 화소는 Flir 만의 기술력으로 온-보드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데이터는 모니터링 용도나 생산라인의 자동측정 시스템의 컨트롤 용도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 쉬운 연결과 작동
  : uPnP(Universal plug and play)와 GigE 비전 컨트롤 프로토콜 채용으로 시스템 통합에 이상적 입니다. PC와 LAN 케이블을 연결하는 간편한 연결방식은 고품질과 거의 리얼타임에 가까운 열화상 이미지를 제공 합니다. 이러한 간편한 연결은 열화상 카메라의 모든 조정도 가능 하도록 되어 있으며, 실시간으로 모든 데이터를 놓치지 않고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 기가비트 이더넷 데이터 전송
  : RJ-435 기가비트 이더넷 연결을 통해 16비트 320x240(@60Hz) 균일한 온도 데이터 전송을 해줍니다. 이 신호는 어떤 소프트웨어에도 적용이 가능 하도록 GenICam 표준을 만족 합니다.


* 고정밀 타이밍과 컨트롤
  : 별도의 디지털I/O 커넥터를 이용하여 타이밍과 컨트롤의 보이지 않는 통신문제까지 해결을 하였습니다. 두 가지 형태의 광학방식 절연 커넥션으로 공급이 됩니다. GPIO 는 셔터 비활성화를 위한 디지털-인과 프로그램 컨트롤을 위한 디지털-아웃을 허용합니다. 그리고 또한 V-sync 커넥터는 트리거링과 동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


* 작고 가벼우며 튼튼한 외관
  : 작고 가벼워 쉽게 머신 비전이나 자동화 기기에 장착이 쉽습니다. 3면에서 마운팅이 가능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어플리케이션이나 요구에 따라 이동하는 것도 간편 합니다.


*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적용가능
  : 다른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렌즈 등의 악세서리를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적용이 가능 합니다. A320G는 FLIR사의 다양한 소프트웨어 뿐만 아니라 C++, LabView 등 개발자를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번호 : 268219
기본사양 : A320
모델명
판매금액 : 가격협의

거래방식직거래
제품분류건설중장비/농기계 > 기타
제품현황재고보유
제조사MDS테크놀로지
거래가능지역전체
가격할부불가능
인도조건없음
제품상태신제품
AS여부가능
세금계산서가능


▶ 열감지카메라 신품 가격 및 제품 상세정보 바로가기
Posted by 구콰차
,